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팔아야 귀국 in 베트남’ 25일 첫 방송…호찌민에 한류 팝업스토어 오픈
2019-05-21 12:35 연예

채널A ‘팔아야 귀국 in 베트남’ 이 5월 25일 토요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시즌2의 시작을 알린다.

‘팔아야 귀국 in 베트남’ 은 이현우, 추성훈, 장동민, 신봉선, 허영지 등 연예인 5인방이 출연해 베트남 호찌민에 한류 팝업스토어를 열고 K-뷰티, K-푸드 등 한류 상품을 홍보하고 판매하며 현지인들과 직접 소통하는 프로그램이다.

5명의 출연자 모두 각자 개성을 마음껏 발산하면서도 동시에 찰떡 케미로 프로그램의 재미를 더했는데, 특히 신봉선은 개그맨 선배이자 과거 짝사랑 상대인 장동민에게 남다른 애정을 과시하며 눈길을 끌기도 한다. 장동민 역시 촬영 내내 신봉선과 어깨동무를 하고 애정 가득한 눈빛을 보내며 역대급 케미를 보여주었다는 후문이다.

또 추성훈 역시 기존 터프한 파이터 이미지가 아닌 ‘화장하는 남자’로 변신해 반전 매력을 마음껏 뽐내기도 한다. 팀 막내 허영지의 메이크업 시연자로 나서 난생 처음 상큼발랄 핑크 메이크업을 완벽히 소화해내 주변의 감탄을 자아낸 것.

하지만 동시에 강력한 로우 킥을 멤버들에게 선사하며 파이터로서의 존재감을 확실히 알리기도 했다.

이외에도 젠틀한 모습만을 보여주던 맏형이자 맏오빠인 이현우가 허당끼 가득한 모습으로 멤버들의 구박을 받으며 웃음을 자아내는 등 출연자들의 개성 넘치는 모습과 현지인들과 벌어지는 갖가지 에피소드가 프로그램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더위와 언어 장벽을 극복하며 베트남 호치민에서 우리 상품을 홍보하고 판매하는 리얼 영업 에피소드가 담긴 ‘팔아야 귀국 in 베트남’ 편은 오는 5월 25일 토요일 오후 5시 50분 채널A에서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