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333뉴스]베트남 호텔서 객실 수건으로 변기까지?
2019-07-17 11:30 뉴스A 라이브

오늘의 333뉴스입니다.

청소직원이 객실 수건으로 물컵을 닦더니, 이번에는 변기를 구석구석 닦습니다. 충격적이죠.

[호텔 청소직원]
"사용한 더러운 수건을 다시 이렇게 써요.”

손님이 사용한 수건으로 변기와 물컵을 닦는다는 겁니다. 

베트남 기자가 호치민시에 있는 3성급 호텔에서 일하며 찍은 영상인데요. 청소 담당자가 호텔 수건을 쓰지 말라는 조언까지 했다고 합니다. 베트남은 한국인이 지난해 두 번째로 많이 방문한 나라입니다.

성폭행 혐의로 구속된 배우 강지환 씨, 범행 당일 피해 여성 2명에게 '술마시기 게임'을 제안합니다. 답변을 거부하는 사람이 벌칙으로 술을 마시는식이었는데 질문 내용이 문제였습니다. 피해 여성들은 "강 씨가 성적인 질문을 했고 대답하기 수치스러워 술을 마셨다"고 진술했습니다. 또한 샴페인 1병을 나눠 마시고, 강 씨가 3시간 정도 자고 난 뒤 범행을 저질렀다고 주장했습니다. 강 씨는 술에 취해 기억이 나지 않는다더니, 혐의를 인정했습니다.

물소 떼가 달리니 의자에서 강한 진동이 느껴지고, 램프요정이 등장하니 연기가 피어오르기도 합니다. 바로 4D 효과인데요. 영화관 의자에서 물줄기나 향이 나오는 식입니다. 이젠 피톤치드나 바다 내음 등 향기도 다양해졌습니다. 캐릭터가 많은 어벤져스 엔드게임 경우 분석에만 1년이 걸렸고 현존하는 4D 효과를 다 사용했다고 하는데요. 이젠 영화를 통해 '보는 맛'뿐 아니라 '느끼는 맛'도 즐길 수 있습니다.

자폐증세가 있는 10살 친아들을 코피노로 속여 필리핀에 유기한 한의사 아버지가 기소됐습니다. 선교사에게 아들을 맡기고, 가족을 찾지 못하도록 여권을 빼앗아 연락처까지 바꿨습니다. 4년간 방치된 아들은 상태가 악화되고 왼쪽 눈까지 실명했습니다.

종교적 양심으로 병역을 거부한다던 20대가 폭력적인 온라인 게임을 즐기다 병역법 위반으로 유죄를 선고받았습니다. 입영 연기 끝에 신도가 됐다는 점까지 고려돼, 종교적 신념이 깊지 않다고 본 겁니다.

올 하반기 서울 전세 거주자가 같은 지역 아파트를 매매로 전환할 때 드는 비용이 약 3억 8천 만 원일 거라는 조사결과가 나왔습니다. 전국 평균 보다 3배나 높았습니다.

앞으로 500가구 이상 신규 아파트는 국공립어린이집을 의무적으로 설치해야 합니다. 국공립어린이집 확충을 원하는 영유아 부모들의 의견이 반영된 겁니다.

2021년 상반기 까지 전국 모든 중·고등학교에 탈의실이 설치됩니다. 화장실 이나 창고 등을 찾아다니는 일은 사라질 것 같습니다.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일반의약품의 시장 규모가 지난해 372억 원에 달했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약품은 해열진통제였습니다.

지금까지 333뉴스였습니다.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