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12월 3일 뉴스A 라이브 주요뉴스
2021-12-03 11:52 뉴스A 라이브

시청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여러분의 점심시간을 알찬 정보로 가득 채워드리는 뉴스A라이브 황순욱입니다.

저희가 준비한 소식으로 오늘도 힘차게 문을 열겠습니다.

1. 수도권에서 최대 10인, 비수도권 최대 12인이었던 사적모임 허용 인원이 다음 주부터 4주 동안 수도권은 최대 6인, 비수도권은 8인까지로 제한됩니다. 또 “일상에서 감염위험을 낮추기 위해 '방역패스'가 전면적으로 확대 적용됩니다.

2. 사생활 문제로 논란이 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의 인재영입 1호 조동연 선거대책위 상임선대위원장가 사퇴 의사를 전했다고 송영길 민주당 대표가 밝혔습니다. 하지만, 송 대표는 조 위원장의 사의를 받아들일지에 대해선 유보적 입장을 나타냈습니다.

3.(재수정)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후보가, 서울을 떠나 지역을 돌고 있는 이준석 대표와 직접 만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윤 후보는 오늘 오전 여의도 당사에서 긴급 대책 회의를 가진 뒤 기자들과 만나 "정당사 100년 나올까 말까 한 당 대표와 함께 일하게 된 나는 운이 좋은 사람"이라며 이같이 말했습니다. 앞서, 제주도에 머물고 있는 이 대표는, 오늘 오후 울산 등 다른 지역으로 이동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4. 면허취소 수준의 만취 상태로 음주운전 교통사고를 내고 도주했다가 되돌아오던 중 상대 운전자를 치어 숨지게 한 혐의를 받는 60대 운전자가 구속됐습니다. 가해자는 아내가 사고를 냈다며 ‘운전자 바꿔치기’까지 시도한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