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현장출동]산타와 루돌프가 왔다…놀이동산 ‘성탄 축제’
2018-12-14 12:05 뉴스A 라이브

하루 사이에 다시 강추위가 왔습니다. 요즘 날씨가 정말 적응하기 힘드시죠.

이번 주말 가족 친구들과 함께하기 좋은 곳에 남혜정 캐스터가 나가 있습니다.

남혜정 캐스터,

질문1) 거기가 어딘가요? 산타 마을에 가있는 것 같네요?

[리포트]
네 저는 경기도의 한 놀이공원에 나와있습니다. 마치 동화 나라에 와있는 듯 하시죠? 아기자기한 성탄 분위기에 추위도 잠시마나 잊혀지는 듯 합니다.

다가오는 성탄절을 맞아 이렇게 아름다운 광경을 선사한건데요. 하루종일 흘러나오는 캐럴과 함께 산타와 루돌프, 트리 등 눈부시게 화려한 황금빛 조형물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질문2) 특히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것 같은데요. 다양한 체험거리도 있다고요? 

그렇습니다.

성탄 분위기를 제대로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은데요. 특히 가든 중앙에는 선물을 배달하는 루돌프를 주인공으로 한 '루돌프 빌리지'가 마련돼있는데 자체 발광하는 루돌프는 물론이고요.

전 세계에서 모인 루돌프들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무려 50여 종의 이색 루돌프 조형물들이 크리스마스 장식과 함께 자리하고 있습니다.

산타 하우스도 꾸며져 있어서요. 실내에서 산타가 등장해 시민들과 포토 타임도 진행합니다.

마침 오늘 이 곳에는 눈썰매장도 개장을 했는데요. 국내 최초 4인승 썰매도 즐길 수 있어서 기억에 남을 멋진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질문3) 오늘부터 다시 강추위가 시작됐는데요. 이번 주말 날씨는 어떨까요?

오늘 아침 정말 추우셨죠. 지금도 바람결 자체가 달라져서 코끝이 무척 시립니다.

우선, 토요일 오전까지는 중부를 중심으로 영하 10도 안팎의 추위가 이어진 뒤 차츰 누그러 든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다만 일요일에는 전국에 눈,비 소식이 있어서 일정에 참고하셔야겠습니다.

추위가 풀린다고해도 올 겨울은 워낙 날씨 변동이 심해서 체력적으로 지칠 수 있습니다.

면역력 관리 잘하셔서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 보내시기 바랍니다.

이번 성탄 행사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됩니다.

지금까지 채널A 뉴스 남혜정입니다.

중계PD : 이근두
영상취재 : 이 철 김용균 지승환
중계기술 : 박성열 이창휘 김정현 김용현
[채널A 뉴스] 구독하기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