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임영웅, 유튜브 채널 조회수 24억 회 돌파
2024-04-18 13:03 문화

■ 방송 : 채널A 뉴스A 라이브 (12시~13시 20분)
■ 방송일 : 2024년 4월 18일 (목요일)
■ 진행 : 이용환 앵커
■ 출연 : 강성필 민주당 국민소통위 부위원장, 박성민 전 민주당 최고위원, 전지현 전 대통령실 행정관, 최수영 정치평론가

[이용환 앵커]
이번에는 아임 히어로. 임영웅의 노래를 한 곡 들려드리겠습니다. 임영웅의 노래 가운데 여러분께서는 무슨 노래를 제일 좋아하십니까? 저는 개인적으로 이 노래를 제일 좋아합니다. 들어보시죠. 임영웅의 별 빛 같은 나의 사랑아, 하는 노래를 듣고 왔습니다. 그런데 이 임영웅 씨가 유튜브 지금 빨간색 박스를 보시면 이것이 기록이라고 해야 될지는 모르겠는데 임영웅 씨의 저 유튜브 조회 수가 누적 조회 수가 가만있자, 저 자릿수가 많아서 세어볼게요. 일, 십, 백, 천, 만, 십만, 백만, 천만, 억, 십억. 24억 1000만 회를 돌파했다. 24억 1천 만회를 돌파했다, 이런 것인데. 박성민 최고도 임영웅 씨 좋아하나요? 어떻습니까?

[박성민 전 민주당 최고위원]
저보다는 부모님 세대에서 많이 좋아하시는 것 같아요. 주변에서 특히 어르신들이 많이 좋아하는 것을 저도 많이 접했는데. 제 주변 친구들도 이 임영웅 씨 콘서트 티켓팅을 시도하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성공하면 효도한다, 이렇게 인증하는 문화도 있고. 그만큼 부모님들에게는 아이돌 같은 존재라는 생각이 듭니다. 지금 실제로 유튜브 채널 조회수 24억 회 돌파하는 것은 정말 기염을 토할 만한 일이거든요. 쉽지 않죠. 이번에 콘서트 티켓팅도 굉장히 치열했을 텐데 이번 역시도 성공한 분들은 이제 부모님한테 효도하겠다, 이런 생각 하시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
* 위 텍스트는 실제 토크 내용의 일부분입니다. 전체 토크 내용은 동영상으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정리=김지현 인턴
[채널A 뉴스] 구독하기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