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외부자들’ 이재명, 경기도지사 출마 의사 질문에 “YES”
2017-10-24 12:21 연예

24일 방송되는 채널A <외부자들>에 이재명 성남시장이 출연한다.

최근 녹화에서 이재명 시장은 MC 남희석이 “차기 경기도지사에 출마할 마음이 있는가?”라고 질문하자 바로 “YES”를 외쳐 시선을 모았다. 이재명 시장은 “(경기도지사 출마에 대해) 대체적으로 성남시민들도 다 알고 있다”라고 말했다. 그는 “아직 시정을 해야 될 시간이 남아있다. 공식적으로 이야기해 논쟁이 그쪽으로 가면 시정에 소홀하게 될 수도 있다”라고 조심스럽게 말했다.

한편 이재명 시장은 “예능 출연 후 연예인병 걸렸다는 이야기를 들어본 적 있는가?”라는 질문에 “YES”라고 답했다. 이재명 시장은 “자꾸 화면에 내가 나오나 안 나오나 확인한다”라고 말해 출연자들의 폭소를 유발했다는 후문이다.
 
이재명 시장이 밝히는 경기도지사 출마와 인간 이재명에 대한 이야기는24일 밤 11시 채널A <외부자들>에서 공개 된다.

채널A <외부자들>은 현안의 중심에 선 내부자들이 보지 못하는 큰 그림을 날카롭게 그려 줄 ‘외부자들’을 통해 정치 사회 등 각 분야의 현안을 짚어보자는 취지에서 기획된 시사예능 프로그램. 남희석 MC를 중심으로 진보논객 진중권 동양대 교수, 정봉주 전 통합민주당 의원, 전여옥 전 한나라당 의원, 안형환 전 새누리당 의원이 출연한다. 매주 화요일 밤 11시 방송.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