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엄마 감옥보내고 유튜브?”…조민 향해 쓴소리 날린 ‘원조 친노’
2023-05-30 13:06 사회

■ 방송 : 채널A 뉴스A 라이브 (12시~13시 20분)
■ 방송일 : 2023년 5월 30일 (화요일)
■ 진행 : 이용환 앵커
■ 출연 : 김종혁 국민의힘 고양병 당협위원장, 복기왕 민주당 충남도당 위원장, 장윤미 변호사, 정미경 전 국민의힘 최고위원

[이용환 앵커]
조국 전 장관, 나흘 전에 대구에서 있었던 북 콘서트에서 내 딸, 조민에 대해서 이렇게 이야기했습니다. 들어보시죠. 네. 조민 씨가 처음에 그때 왜 논란이 있고 난 다음에 처음으로 방송 출연을 김어준 씨의 교통방송 뉴스공장에 출연했잖아요? 그때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조금 이야기하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요, 저러한 조국 전 장관의 발언. 그리고 조민 씨의 행보에 대해서 노무현 전 대통령이 있었던 노무현 청와대에서 홍보수석 비서관을 맡았던 조기숙 전 수석은 조금 쓴소리를 했습니다. 자중하시죠, 이런 취지의 목소리입니다. 이어서 들어보시죠. 조기숙 전 수석, 노무현 청와대에서 홍보수석을 맡았던 인물. 지금은 아마 이대에서 교수직을 수행하고 있을 텐데요. 조기숙 전 수석의 저 발언, 정미경 전 최고. 한 말씀 덧붙이시겠습니까?

[정미경 전 국민의힘 최고위원]
아니, 그래도 조기숙 전 홍보수석은요. 지금 약간 거리를 두고 떨어져서 이 민주당을 바라보니까 제대로 보고 계시다는 생각이 들어요. 그래도 상식적인 이야기를 지금 목소리를 내는 분은 민주당에서 저분 한 분 아닌가. 그런 생각이 듭니다.

--------------------------------------------
* 위 텍스트는 실제 토크 내용의 일부분입니다. 전체 토크 내용은 동영상으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정리=도혜원 인턴
[채널A 뉴스] 구독하기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