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5월 13일 뉴스A 라이브 주요뉴스
2021-05-13 12:19 사회

시청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여러분의 점심시간을 알찬 정보로 가득 채워드리는 뉴스A라이브 황순욱입니다.

저희가 준비한 소식으로 오늘도 힘차게 문을 열겠습니다.

1. 장관 후보자 3인방 거취를 둘러싼 더불어민주당 내 갈등이 점입가경으로 치닫고 있습니다. 초선 의원들이 최소 1명 이상 낙마시켜야 한다는 의견을 공개적으로 밝히자, 친문 의원들이 일제히 반격에 나섰습니다. 인사권은 대통령에게 있는데, 야당이 반대한다는 이유로 낙마시키는 건 적절치 않다고 했습니다.

2. 국민의힘 당 대표를 뽑는 전당대회가 한 달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당권 주자들의 '세대 대결' 구도가 뚜렷해지고 있습니다. 당원 지지세가 강한 중진들에 맞서, 초선급 주자들의 약진이 두드러지고 있습니다. 전당대회 여론조사에서 일반 국민 비율을 높이자는 주장도 나오고 있습니다.

3. 인천에서 노래주점을 운영하는 30대 남성이, 손님과 술값 문제로 실랑이를 벌이다 살해하고 시신을 유기했다고 시인했습니다. 인천 중부경찰서는 어제 체포한 업주 A 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했습니다. 경찰은 어제 오후 7시 반쯤, 인천 부평구 철마산 중턱에서 A씨가 유기한 시신을 발견한 걸로 알려졌습니다.

4. 서울 강서구의 한 도로에 정차 중이던 차량을 발로 차고 난동을 부린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지난 10일 한 온라인 게시판에는, 횡단보도를 건넌 A 씨가 정차 중이던 승용차와 고속버스를 발로 차고 부수는 모습이 올라왔습니다. 경찰에 붙잡힌 A 씨는, 개인적인 일로 화가 난 상태였기 때문이라고, 범행 이유를 진술했습니다.
[채널A 뉴스] 구독하기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