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6월 16일 오늘의 주요뉴스
2019-06-16 18:59 스포츠

1. 20세 이하 월드컵 남자대표팀이 준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역대 최고 성적을 낸 대표팀은 내일 귀국해 서울광장 환영식에 참석합니다.
(※2019 FIFA U-20 남자 월드컵 저작권 관계로 서비스하지 않는 영상입니다.) 

2. 대표팀은 비록 우승을 노쳤지만 에이스 이강인이 2골, 4도움을 기록하면서 대회 MVP인 골든볼을 거머쥐었습니다. 18살 선수가 골든볼 주인공이 된 건 메시 이후 14년 만입니다.
(※2019 FIFA U-20 남자 월드컵 저작권 관계로 서비스하지 않는 영상입니다.) 

3. 경찰이 양현석 전 YG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와 관련해 전담팀을 구성하고 수사에 착수했습니다. 가수 비아이의 마약 의혹과 관련한 범죄 은닉 의혹 등이 수사 대상입니다.

4. 어제 방탄소년단의 부산 팬미팅 때 일부 팬들이 입장을 거부당해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주최 측은 암표 방지를 위해 본인 확인이 안 된 팬들의 입장을 제한했다고 해명했습니다.

5. 범죄인 중국 송환법에 반대하는 홍콩의 시민이 쇼핑몰 난간에서 고공 시위를 하다 떨어져 숨졌습니다. 시민들은 송환법 완전 철폐를 요구하며 검은 옷을 입고 시위를 이어갔습니다.

6. 인천 일부 지역에서 '붉은 수돗물’이 흘러나오는 현상이 18일째 계속되고 있습니다. 유은혜 교육부 장관이 긴급 점검에 나섰지만,참다못한 주민들이 거리 집회를 열었습니다.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