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12월 10일 오늘의 주요뉴스
2021-12-10 19:03 뉴스A

1. 사흘째 7000명이 넘는 코로나19 확진자가 나오면서 의료 현장은 아우성입니다. 환자들은 병상 배정이 안 돼 거리를 떠돌고 병상이 없어 응급실에 있다가 퇴원하기도 합니다. 응급실에서 근무하는 여한솔 대한전공의협의회장이 출연해 무너지고 있는 의료 현장의 목소리를 전합니다.

2. 출제 오류 여부를 둘러싼 법정 다툼이 진행 중인 생명과학Ⅱ 성적 칸을 비워둔 채, 대입 수능 성적표가 배부됐습니다. 재판 결과는 일주일 뒤에나 나올 예정이라, 당장 내일부터 합격자 발표를 하려던 대입 수시전형 일정부터 줄줄이 연기될 전망입니다.

3. 대장동 개발 특혜 의혹과 관련해 구속영장이 청구된 유한기 포천도시공사 사장이 오늘 아침 자택 근처에서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극단적 선택의 배경과 파문을 살펴봅니다.

4. 지난 2018년 주독일 대사관 본 분관장으로 내정됐다가 인사가 취소된 전직 외교관이 문재인 대통령과 조국 전 민정수석 등을 상대로 손해배상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해당 외교관이 부임하려던 자리에는 민변 부회장 출신 변호사의 동생이 임명됐습니다.

5. 20대 남성이 전 여자친구 집에 찾아가 가족들에게 흉기를 휘둘러 어머니가 숨지고 동생이 크게 다쳤습니다. 해당 여성은 경찰의 신변보호 대상자로 보호를 받고 있었습니다.
[채널A 뉴스] 구독하기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