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톰행크스 부부, 코로나19 확진…NBA 리그중단
2020-03-12 10:53 국제

 톰 행크스 부부의 모습. 사진=CNN

할리우드 스타 톰 행크스 부부가 호주에서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톰 행크스는 오늘(12일) SNS를 통해서 “나와 부인 리타가 호주에서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우리는 약간 피곤함을 느끼고, 몸이 아팠다. 리타는 오한 증상이 있었다. 열도 약간 있는 상태”라고 밝혔습니다.

 톰 행크스는 자신의 SNS에 코로나19 확진 판정 소식을 전하며 일회용 장갑을 벗어놓은 사진을 올렸다. 사진=인스타그램 캡처

이어 “이제 뭘 해야하나? 의료진의 조치를 따라야한다. (코로나19) 검사를 받고, 관찰 중이며, 이제는 대중들의 건강을 위해 가능한 한 오래 격리될 예정이다. 계속해서 소식 전하겠다. 모두 건강 조심하자”고 말했습니다.

한편 미국 프로눙구 NBA도 코로나 19 여파를 피해가지 못했습니다.

디 어슬래틱 등 미국언론은 유타재즈 센터 루디 고베어가 코로나 19 검사 결과 ‘양성’ 반응을 보였다고 보도했습니다.

 미국언론이 코로나 19 바이러스에 감염됐다고 보도한 미 프로농구(NBA) 유타 재즈의 간판 센터 루디 고베어. 사진=AP/뉴시스

프랑스 출신인 고베어는 올 시즌 62경기에서 경기당 15.1점, 10.3 리바운드를 올린 올스타급 빅맨입니다. 고베어와 함게 팀 동료인 엠마누엘 무디아이 역시 코로나 19 의심 증세를 보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앞서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가 무관중 경기를 치르기로 하는 등 코로나 19에 비상이 걸린 NBA는 현역 선수의 양성 반응으로 결국 리그 일정을 중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곽정아 기자 kwak@donga.com

[채널A 뉴스] 구독하기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