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드라마 ‘쇼윈도’ 범인 공개…7.575%로 월화극 1위
2022-01-11 13:23 연예

■ 방송 : 채널A 뉴스A 라이브 (12:00~13:20)
■ 방송일 : 2022년 1월 11일 (화요일)
■ 진행 : 황순욱 앵커
■ 출연 : 강일홍 더팩트 연예국장, 손정혜 변호사

[황순욱 앵커]
요즘 안방극장에 놀라움을 주고 있는 이야기 하나 전해드리겠습니다. 배우 전소민 씨 이야기인데요. 그동안 밝은 모습이 아닌, 그동안에는 굉장히 밝은 모습만 예능에서 봐왔는데 이번 저희 채널A 드라마에서요. 내연녀로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죠. 전소민 씨는 오히려 시청자들이 이 온도차를 많이 느꼈으면 좋겠다. 이런 말을 했네요. 전소민 씨 하면 정말 상큼 발랄하고 유쾌한 모습만 저도 기억을 하는데 이번 드라마에서 보니까 굉장히 충격적인 이미지 반전이에요.

[손정혜 변호사]
그러니까 불륜에 대한 소재는 사실은 드라마 소재로써 많이 알려지고 있는데 이 로맨틱 코미디가 어울릴 것 같은 전소민 씨가 연기하는 이 불륜과 관련한 여러 가지 드라마적인 요소를 또 잘 담아냈다. 이렇게 평가할 수 있을 것 같고요. 특히 이렇게 불륜이라던가 이런 인생사를 이야기할 때는 인간의 감정을 얼마나 적나라하게 표출하냐가 굉장히 중요한데 그런 면에서 막장 드라마의 어떤 소재이지만 인간에 대한 역사, 인간에 대한 감정을 잘 드러냈다고 평가할 수 있습니다.

--------------------------------------------
* 위 텍스트는 실제 토크 내용의 일부분입니다. 전체 토크 내용은 동영상으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정리=김윤하 인턴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